The Jikji Theatre Project

 

Who is Theatre Amoeba?

 

아메바 극단은 2002년 12월에 창단된 국제적인 신체극 단체입니다. 아메바 극단은 시각적이고 이종 문화적이며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언어를 수용하기도 하고 초월하기도 하는 철저한 워크샵을 통하여 창작하고 교육합니다.  이 작업은 공갂과 상상력에 관핚 작업입니다. 무대 위에서 완젂히 살아있음을 창조(표현)해 보세요.

 

극단 AMOEBA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사회 및 교육 발전 프로젝트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색채가 강렬한 종합적인 신체 극단 앙상블입니다. 우리는 한국, 일본, 레바논, 미국, 아일랜드, 멕시코, 스페인, 모로코 출신의 국제적인 전.현직 극단 맴버를 기반으로 합니다.

 

Who can participate in Jikji Physical Theatre Research Project?

 

저희가 바라는 이상적인 배우와 공연자는 여유있는 스케줄을 가진 분, 학교(학생/교사)를 마치신 분 입니다.  (Lecoq 트레이닝, 무용(춤), 아크로바틱, 마스크, 인형극에 대한 경험은 도움이 될겁니다.)

 

신체 연극 경험보다도, 공연을 하고자 하는 의지와 신체적 움직임에 대한 관심, 그리고 움직임 연극 트레이닝에 열린 마음을 가진 것이 더 중요합니다.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도 상관없습니

 

 

We are also looking for production assistance in the following areas:

 

비공연자- 청주에서 진행될 공연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하고 싶으신 분 ? 함께 해요! (경험보다도 열정이 중요합니다!)
프로듀서, 통역, 공연 관계자, 기자, 사진/비디오 촬영, 소셜네트워커, 블로거, 도움을 주실 수있는분, 역사 조사하는 것.
시간 약속은 유동적입니다 그리고 리허설이 6월 14일 후에 진행되기 때문에, 지금부터 28일까지 청주에서 진행됩니다. 사실상 많은 것들이 진행되어 있습니다. theatreamoeba@gmail.com 우리프로젝트의 블로그 입니다.(당연히 퍼포머/배우/무용가 혹은 그외의 분들도 필요합니다!)

 

When and where does the project take place?

 

Session 1: May 18-20th 2014.

Space: The first session will be at Hooyong Performing Arts Center in Munmak, South Korea.

녹색의 산과 들이 펼쳐져 있고 사람들은 그곳에서 땅을 지키면 살아가고 있다. 2000년까지 후용초등학교로 마을 중심지였던 이곳은 2001년 예술가들이 삶을 꾸려나가기 시작하면서부터 비어있던 공간은 문화센터로서 지역주민은 물론 관객들의 문화쉼터로 자리하고 있다. 

첫째, 창작공간으로서 센터는 매년 세계 예술가들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사회로부터 소외되고 있는 예술가들에게 오로지 창작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는 무대예술워크숍페스티벌을 운영한다.

 

Session 2:  June 14th- June 29th 2014.

Space: Cheongju Idea Factory 아트 팩토리, 옛 청주연초제조창, Cheongju, South Korea (TBC- To Be Confirmed)

 

1946년 11월 1일 경성전매국 청주연초공장으로 시작, 1953년 서울지방전매청 청주공장으로 승격되고 1987년 한국전매공사 청주연초제조창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적게는 3천여명이, 많게는 1만여 명이 근무할 정도로 청주를 대표하는 근대 산업의 요람이었으며 고단하지만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살 수 있었던 청주사람들만의 대들보였습니다.

 

Session 3: September 2014- October 2014 세션 3 : 9월(2014)-10월(2014)

 

우리는 10월에 있는 청주에서 열리는 직지축제를 위해서 직지의 역사에 관한 짧은 퍼포먼스를 준비할 계획입니다.  정확한 리허설의 장소는 아직 미정입니다.  아마도 언급했던 장소들 혹은 서울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More...

 

Educational Sessions: October 2014- January 2015 교육 세션 : 10월(2014)부터 1월(2015)

 

직지 멤버들은 한국에서 직지를 테마로 다양한 교육적인 워크샵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직지를 테마로한 퍼포먼스를 창작할 참여자들을 초대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미션은 직지의 현대 역사의 인식을 발전을 시키는 것과 극단 Amoeba의 스토리텔링을 하는 신체적인 움직임 스타일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Future Sessions in Korea and Abroad 한국과 외국에서의 미래의 세션:

 

모든 세션이 진행되는 동안 극단 Amoeba는 60분 길이의 공연을 만드는 것입니다. 첫 세가지 세션들이 완료 될 때 우리는 외국에서의 작업을 조사하고 창조를 시작할 것입니다. 2015년 프랑스와 한국에서 추가적인 레지던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아티스트-인-레지던시; 숙박, 연습장소 무료제공)

장기간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극단 Amoeba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만약에 당신이 직지프로젝트에 관한 국제적인 참여에 관심이 있다면 연락주세요.

© 2013 by Jellybean designs. Visit the Theatre Amoeba Website.

 

  • b-facebook
  • Instagram Basic Black
  • Twitter Black Round